커넥츠 로고 공단기

공지사항

[갱신공지] 2021 공단기 갱신형(불합격 증빙/수강기간 연장)프리패스 상품의 갱신신청 방법 안내 드립니다

공단기 2021.10.19

 


안녕하세요, 공단기 입니다.


 


아래 내용을 반드시 참고하여, 준비서류에 문제없도록 확인 바랍니다.


 


기존 불합격 증빙 제출서류 총 3가지 (응시표/성적표/신분증 제출)


변경 불합격 증빙 제출서류 총 2가지 (성적표/신분증 제출) ※ 응시표(접수증) 제외


 


제출서류 중 응시표(접수증)가 제외된 것은 응시표 열람기간을 놓쳤을 경우


정보공개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응시표를 요청하시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되며


성적표와 동일한 응시번호가 기재된 응시표를 제출하기 어려운 경우 등


수험생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결정하였습니다.


 


갱신관련(신청기간, 방법, 서류예시 등) 내용은


다시 한 번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사오니, 하기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2021년도 시험에 응시하신 후 불합격으로 인한 기간연장(갱신)이 필요하신 분들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갱신 대상자


갱신형 프리패스 상품을 이용 중 수강종료일이 2021년 12월 31일까지로 남아있는 경우


 


▶ 갱신 신청기간


매년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신청 받고 있습니다. (상시접수 및 기간 외 접수불가)


만약, 그 해 11월 1일이 휴일일 경우 근무일 기준으로


갱신신청 페이지가 오픈되어, 접수마감은 +day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11월 1일 공휴일인 경우 신청페이지 오픈은 11월 2일 → 접수 마감은 12월1일까지


 


▶ 신청방법


 


11월 한 달 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보관함] 입장 시 갱신 신청관련 팝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내보관함 입장 시 갱신 신청 페이지 팝업창 확인


하기 팝업창 확인 후 [지금 바로 수강기간 갱신 신청하기] 클릭


※ 팝업창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팝업차단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팝업허용 상태로 변경해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vG8vvUGil5RHCpZPy1GPhcgtJN9SSdTMNOwYtzR9.jpeg


2)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정보입력과 서류를 첨부


 


신청서류 첨부 페이지.png


 


▶ 상기 서류 첨부창에서 순서대로 정보입력 및 제출 서류(이미지 파일)을 첨부한다.


 


1. 본인의 ID or E-mail 계정을 입력한다.


2. 단기를 선택한다.


3. 갱신 신청을 위한 본인이 응시한 시험을 선택한다.


4. 불합격한 시험의 응시번호를 입력한다.


5. 응시번호와 동일한 성적표를 첨부한다.


6. 마지막으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첨부한다.


※ 중요 : 성적표와 신분증 사본은 이미지 형태로만 첨부 가능하며, 식별 가능한 최소2mb/최대5mb 규격을 맞추어 업로드 한다.


 


3) 서류 예시를 참고하여, 예시를 벗어나지 않도록 제출 바랍니다.


 


▶ 성적표


※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등 직렬별 성적표가 상이하며, 반드시 확인 가능한 필수정보가 모두 확인될 수 있도록 제출되어야 합니다.


 


↓ 국가직 성적표 


 


QFNOyxsEYjAgELV3GNxp8cgLH1ouRe8xggk2HV8J.jpeg


 


↓ 지방직 성적표


 


lk8CjzZFobajaDjMaRYUZKhKn7f1MunptRvdondK.png


 


↓ 신분증


 


tfmLNBIvyUHUJB6TU8eWFkxfiTDyM075YcOw71HR.jpeg


 


※ 신분증으로 제출 가능한 대체서류는 여권, 운전면허증까지만 허용합니다.


 


상기 이미지와 동일하게 제출하셔야 하며, 성적표 내 필수항목 중 주민등록번호 앞자리와


신분증의 생년월일로 대조하여, 본인임을 확인합니다.


 


 


※ 유의사항


 


1) 갱신형 프리패스 상품을 구매한 ID 소유주의 회원정보와 제출해주신 서류의


시험 정보/인적사항이 불일치 할 경우 갱신(수강기간 연장)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정보]를 통해 이름 및 생년월일이 맞게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 必)


 


2) 성적표 내 각 과목별 모든 점수가 0점자인 경우 갱신 대상이 아닙니다.


(시험 접수 후 어떠한 사유든 응시장 불참 시험을 응시하지 않았을 경우, 성적표 내 모든 점수가 0점으로 확인되어 갱신 불가합니다.)


 


3) 불합격 증빙을 통한 연장상품으로 시험에 응시하지 않은 경우(미응시자) 불합격 여부를


증빙할 수 없기에 그 어떠한 사유라도 예외적인 처리가 불가합니다.


 


4) 제출서류 미흡으로 추가적으로 서류를 다시 제출해야 할 경우 추가적인 기회는 단, 1회만 제공됩니다.


추가 제출된 서류도 미흡하거나, 예시와 다르게 정보가 불충분한 경우


갱신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 갱신(수강기간 연장)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4)-1 성적표 내 필수항목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 상기 첨부된 예시 참고)


4)-2 성적표 내 필수항목인 이름/생년월일/응시번호/점수 중 하나라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4)-3 신분증이 제출되지 않을 경우


4)-4 제출서류와 회원가입 정보가 맞지 않을 경우


4)-5 제출된 모든 이미지 파일의 픽셀이 깨져 주요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4)-6 휴대폰으로 PC 화면을 찍어 제출 시 육안으로 식별 불가한 경우


4)-7 서류를 규정대로 제출하지 않고, 임의대로 편집하여 제출한 경우


 


 


상기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당해년도 갱신 신청에 불이익이 없도록


서류 제출 시 정확하게 신청 바랍니다.


ㄴ 수강 갱신 신청 : https://gong.conects.com/gong/promotion/event/2017/freepass_period_renewal


 (대상자 분들은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합격만을 기원하는 커넥츠 공단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