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로고 공단기

  • 시험 신청하기

공단기 국가직대비 3월 합격예측 모의고사

공단기 3월 합격예측 모의고사 시험 및 일정 안내

모의고사 신청 및 응시하기

공단기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 접수 마감까지 남은시간 -
모의고사 시험 일정 모의고사 신청 및 응시하기
유의사항

공단기 합격예측 모의고사 유의사항
**2024년 3월 3일 시행 공단기 제 71회 합격 예측 모의고사는 이전 예비시험 풀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 입니다.**

- 제 71회 공단기 합격 예측 모의고사 응시 가능 직렬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단기: 일반행정(우정사업,경찰청), 교육행정, 사회복지, 세무, 고용노동, 선거행정, 출입국관리, 관세, 검찰, 마약수사, 교정, 보호, 철도경찰, 직업상담(16개 직류)
- 제 71회 합격 예측 모의고사(온라인)은 ~ 3월 5일(화)까지 신청 및 응시 가능합니다.
- 제 71회 합격 예측 모의고사(오프라인)은 ~2월 29일(목)까지 응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제 71회 합격 예측 모의고사는 응시기간 내 응시하지 않았을 경우 성적표 제공 불가 및 문제지/해설지와 해설 강의도 이용할 수 없사오니, 반드시 신청 후 기간 내 응시 바랍니다.
(※ 모의고사 신청 후 응시 기간 내 미응시한 경우 모의고사 신청 금액 환불 불가)
- 시험 종료시간 임박하여, 답안을 최종적으로 제출하지 못한 경우 성적표, 문제지/해설지, 해설강의, 합격예측 서비스 모두 제공되지 않습니다. (※ 신청 시 유의 바랍니다.)
- 합격 예측 모의고사는 중복 신청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신청 시 신청장소/직렬/선택과목을 확인하여 신청바랍니다.
- 합격 예측 모의고사는 일부 직렬은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 안내

- 적중 에디션 프리패스 또는 합격예측 모의고사 프리패스(Signiture, Lite)를 가진 회원에 한해 모의고사 할인 쿠폰을 지급드립니다.
  (할인쿠폰 적용 시, 제 71회 합격 예측 모의고사를 0원 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모의고사 할인 쿠폰은 모의고사 시험 신청 페이지를 작성하고 난 후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성적표 제공 및 해설강의 이용)
- 제 71회 합격 예측 모의고사 응시 완료 후 성적표 제공은 3월 7일(목) 제공 예정으로 합격예측 풀서비스 페이지 성적표 메뉴를 통해 제공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 71회 합격 예측 모의고사의 해설강의는 3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제공 예정으로 합격예측 모의고사 풀서비스 페이지 [해설강의] 메뉴를 통해서 수강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응시방법
(>https://exam.conects.com/에서 응시기간에 확인할 수 있는 모의고사 응시 탭 유의사항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필독해주세요.)

- 공단기 합격예측 모의고사 풀서비스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exam.conects.com/gong 페이지로 접속
- [모의고사 응시] 를 클릭하여, 응시전 [시험지 출력하기] 를 통해 시험지 출력 가능합니다.
- 과목별로 답안을 체크 후 반드시 저장 버튼을 눌러 최종적으로 응시 시간 내 정답을 제출해야 정상적으로 성적표가 반영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 예비시험X합격 예측 풀서비스 페이지 내 합격 예측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모의고사 총 회권에 따른 유효기간은 연장 불가합니다. 반드시 주어진 기간 내 사용 바랍니다.
- 모의고사 프리패스 구매 시에는 단기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며, 구매 금액에 따른 단기포인트는 별도 적립되지 않습니다.
- 아이디 공유로 모의고사 응시 내역이 본인이 아닐 경우 성적 제공은 불가합니다.
- 아이디 공유 적발 시 회원 자격이 박탈되며 환불 불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모의고사 응시권 양도는 불가합니다.
- 추가적인 불법 공유 행위 적발 시 형사 고발 조치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