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로고 공단기

김중규 선행정학 기출 2000제

선행정학 기출 2000제 수강하고 응원 선물 받아가세요!

이벤트 참여하기

9-10월 이 시기, XX,XXX명의 합격생1) 은 이미 기출 강좌를 필수로 수강했습니다

“기본 개념 5개월 동안 붙잡고 있던 친구와 달리 나는 기출 빠르게 시작한 게 신의 한 수였음.”

기출 학습 중요한 건 뭐 두 말하면 입 아프잖아요. 진짜 중요한건 김중규 선행정학 기출로 학습하는 것!

김중규 선행정학 기출 2000제여야만 하는 분명한 이유는 너무나 많습니다.

단기간에 완성된 그저 그런 커리큘럼이 아닙니다. 38년 노하우가 집약된 탄탄한 선행정학 기출입니다.

공단기 행정학 온/오프 기출 강좌 누적 수강생 수 1위1) 공단기 합격생 중 XX% 선행정학 수강2) 더 고민할 필요가 있나요?

수많은 합격생들에게 검증된 김중규 선행정학 기출 2000제 2024.Ver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갑니다.

“기출을 혼자 푸는 것은 학습 효과가 50% 밖에 되지 않습니다.”
“2024 기출문제는 형식이나 내용면에서 엄청난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2024 김중규 선행정학 기출 2000제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행정학 김중규

2024 합격을 완성할 김중규 선행정학 커리큘럼

역시 행정학은 선행정학, 교재 구매, 강의 수강 등 선행정학 기출과 함께 했다면 참여 가능!

상품 이미지
회원 ID 인증하기
이벤트 안내/유의사항
[EVENT: 수강인증 이벤트]

-이벤트 기간: ~10/18(수)
-당첨 발표: 10/25(수)
-김중규 교수님의 2024 기출 교재 구매 및 강좌 수강한 이력이 있는 회원을 이벤트 대상으로 간주합니다.
  ※수강 이력이 없는 회원 혹은 인증 사진 미첨부 회원 등은 별도의 안내없이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벤트 상품 목록
  도미노 피자-슈퍼슈프림(오리지널M)+콜라 1.25L (추첨 5명)
  스타벅스-아이스 스타벅스 돌체라떼 T (추첨 10명)
  ※상품은 거래처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1) 본 이벤트는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합니다.
  2) 합격 각오 작성 및 사진 인증 완료 후 [등록하기] 클릭 시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됩니다.
 *기준에 맞지 않는 글과 인증 사진은 상품 지급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
 1) 본 이벤트는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며, ID당 한 번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2) 한 줄 수강평은 자유형식입니다. 여러분의 수강 후기를 간단하지만 정성껏 남겨주세요.
 3) 단, 강의 수강 혹은 교재 구매 인증 이미지를 꼭 첨부해야 참여 완료됩니다.
   ※인증 이미지 미첨부시 당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제출한 수기 및 인증 이미지는 공단기 사이트에 게시될 수 있습니다.
 5) 상품은 기프티콘 형태로, 모바일로 전송됩니다. 휴대폰 번호 기입 오류로 인한 재발송은 불가하오니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신 거부 및 회원 정보 오기입으로 인한 재발송은 불가하며, 통신사 차단 미해제, SMS 수신 미동의, 번호 오입력, 기프티콘 삭제 등
     본인 과실로 인한 기프티콘 사용 불가능은 재발송하지 않습니다.
 6) 이벤트 상품 발송을 위해 후기를 작성한 회원은 개인정보 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공단기 ID가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중복당첨 불가)
 8) 본 이벤트와 관계 없는 내용의 글은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9) 본 이벤트에 작성된 후기는 공단기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10) SMS 수신 동의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발송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반드시 SMS 수신에 동의해 주세요. 본 유의사항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기준에 맞지 않는 글과 인증 사진은 당첨이 되었더라도 상품 지급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11)본 유의사항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