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로고 공단기

  • 소방단기 수강이력이 있다면 무료로 수강하기

2021 심우철 실전 동형 모의고사

영어 심우철 교수님 홈

2021 심우철 실전 동형 모의고사 시험장에서 여러분의 자신감이 됩니다!

얼마나 많은 수험생과 합격생이 선택했는지 폭발적인 판매 성장률이 입증합니다

심우철 실전 동형 모의고사, 왜 선택하는 걸까요?

실제 시험지 완벽 재현

  • 유형 & 순서 동일 배치
  • 지문 길이 & 출제 포인트 동일 구성
  • 규격 & 폰트 & 여백완벽 재현
실제 시험지와 규격, 폰트, 시험지 여백까지 유사 재현
어휘적 문법 포인트 일치
실제 시험과 독해 지문 길이, 문법 출제 포인트를 최대한 동일하게 구성

꾹꾹 눌러 담은 완벽한 구성

이 모든게 여기에. 실전 동형 모의고사 교재 구매하기

2021 심우철 실전 동형모의고사 예약판매 이벤트를 소문내주세요 소문내기 이미지

혼자 끙끙 앓고 있는 모의고사와 문풀에 관한 질문을 해주세요! 심우철 교수님이 직접 영상으로 답변해드려요

유의사항

1. 이벤트 기간 : 2021.1.17(일)까지
2.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1.1.19(화) 심우철 교수님 홈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기간 외에 작성된 댓글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합니다.)
4. 무성의한 소문내기 글 또는 모의고사/문풀 관련 질문을 하는 경우 당첨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이벤트 상품 지급을 위해 개인정보 제공(SMS 수신)에 동의해주셔야 합니다.
* 기프티콘 발송(뿌링클,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휴대폰 번호 오기입으로 인한 기프티콘 재발송은 불가하니, 사전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이 필요한 실물 상품 (에어팟 프로)
 :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입니다. 당첨 시 문자를 통해 제세공과금 납부 방법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상품은 회원 정보의 주소로 발송 예정이므로, 반드시 회원 정보 상의 주소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5. 이벤트 상품은 당첨자 발표 후 일괄 전송됩니다.
6. 모의고사 구매시 증정하는 선착순 초시계 배포 이벤트의 상품인 초시계는 공단기에서 발송하지 않습니다.
7. 유의사항을 읽지 않고 발생한 모든 상황에 대해서 공단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공단기 ID가 본인 명의가 아닐 시, 당첨에서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