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로고 공단기

공진감래 첫 번째 공감신영식, 전한길의 공감식탁

수험생의 마음을 위하는 공감 프로젝트 공진감래 두 번째 공감  공 감 단 톡

공진감래 첫 번째 이야기, 공감식탁에 공감해 주신 수많은 분들이 있었습니다.수험생활에 힘이 되고, 작은 위로와 응원이나마 드리기 위해,진심을 다해 공감하고 마음을 채우기 위해,공진감래는 두 번째 이야기로 계속됩니다.
공감단톡의 주인공이 되어주세요. 어느 날 갑자기 선생님과의 단톡방이 생긴다면?단톡방처럼 편안한, 온갖 이야기들을 ‘톡‘ 터놓는 하루놀라운 라인업의 교수님들, 기대해 주세요!
2018. 12.08.(토)서울 2018. 12.02(일)까지 개별연락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곧 발표 예정
기대평 이벤트 수험생의 마음에 공감하고, 수험생활을 든든히 충전해주는 두 번째 공진감래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제목 및 해시태그에 ‘공단기’ ‘공진감래’ ‘공감단톡’ 포함 필수!내용은 다운받은 이미지+공진감래 프로젝트 두 번째 이야기에 대한 기대평을 담아주세요!기대감을 담아 많이 작성할수록 당첨확률 UP!  가장 많은 기대평을 남긴 분께는 프리패스까지!
합격기운 충전 프리패스총 1명 제공, 달달  당충전 크리스피크림 도넛총 10명 제공, 따뜻 마음충전문화상품권총 20명 제공
기대평 이미지 다운받기
  • 디시 인사이드
  • 네이버 공드림
  • 다음 구꿈사
  • 인스타그램
참여하기

기대평 이벤트 유의사항
 

1. 본 이벤트는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합니다.

2. 기대평 이벤트 기간 외에 참여하여 인증한 URL, 위에 명시된 커뮤니티 및 SNS채널 외의 URL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3. 가장 많은 기대평을 작성한 한 명에게 프리패스가 지급되며, 나머지 상품은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기존 공단기 프리패스를 수강하고 계신 분은 프리패스 선정에서 제외되며, 상품으로 지급된 프리패스는 연장 불가 상품입니다. )

4. 이벤트 상품 지급을 위해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 제공(SMS 수신)은 동의해주셔야 하며,

   미입력, 오입력으로 인한 상품 미지급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기대평 이벤트 참여시, 글 제목(인스타그램의 경우 해시태그)에 ‘공단기', '공진감래'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6. 커뮤니티와 개인 SNS의 경우 전체 공개글만 인정됩니다.

7. 동일한 커뮤니티 및 SNS 계정의 경우 1시간당 1개의 게시물만 인정됩니다.

8. 정확하지 않은 URL이나 잘못된 정보를 기재,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9.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 금요일 공단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상품은 12월 17일 월요일부터 순차 발송됩니다.

10. 유의사항을 읽지 않고 발생한 모든 상황에 대해서 공단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