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로고 공단기

최종 합격생 10명 중 8명*을 배출한 공단기 강사진 총출동 엄선 Quiz 적중 문제풀이

매일 21시 시작!

기적의 엄선, 배틀퀴즈라이브

노량진 실강생들과의 한판 승부! 오늘 상금의 주인공은 누구?

반드시 출제될 적중문항 대공개! 절대 놓치면 안될 이번주 라인업!!

시청 방법 확인하기

막판을 뒤집을, 2021 국가직 100% 적중 문항을 공개합니다!

합격생의 73.3%*가 강조했습니다.

공단기 교수님의 PICK!

“2021 국가직 시험장에서 만나게 될 적중 문항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시험장에서도 교수님의 목소리가 떠오를 전략적 극약처방 해설강의!

극약처방 해설, 무엇이 다른가!

실시간으로 교수님이 내 약점을 체크하고 상황에 맞는 처방식 해설을 해드립니다. D-60, 약점을 반드시 보완해 합격을 굳히세요.

매일 점심시간, 참가비 0원! 적중 문항과 해설강의로 경쟁력을 높이세요.

참 쉬운 LIVE 참여 방법

# 배틀퀴즈라이브참여하기

이벤트 유의사항

배틀퀴즈라이브 유의사항

1. 서비스 구성 및 장학금 지급
A. 본 서비스는 앱/웹을 통한 라이브 문제풀이 서비스이며, 과목 및 참여 강사진을 비롯한 라이브 일정은 매주 공개되는 시간표에 따릅니다. 시간표는 운영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B. 라이브 서비스 내 앱/웹 문제풀이 기능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문제를 풀게 되고, 교수님의 해설이 Live로 함께 진행됩니다.
C. 라이브 실시간 참여자 중 전체 문항 정답자를 대상으로 1일 총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전체 문항 정답자가 복수인 경우 장학금은 1/n하여 지급됩니다.
D. 해당 회차에 전체 정답자가 없는 경우, 장학금은 지원되지 않으며 다음 날짜 장학금으로 적립되어 지급됩니다. 장학금 적립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E. 대상자는 당일 저녁 10시 30분에 공부방 공지사항으로 공지되며, 영업일 기준 2일 후에 대상자 계좌로 장학금이 입금됩니다. 
   (EX: 2/4(목) 대상자 선정 후 2/5(금) 등록된 계좌정보로 2/8(월)에 장학금 지급)
F. 대상자는 당첨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회원정보에 본인 명의의 은행명/ 통장계좌 정보를 기입해야 합니다. 미등록시에는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G. 미지급 장학금은 다음주 월요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지급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지급됩니다.
   (EX: 당첨된 해당 주 금요일 오전 10시까지 장학금 지급을 위한 계좌정보 미등록 시 그 다음주 월요일 일괄 지급)
H. 당첨금이 125,000원 이상의 경우에 기타소득으로 신고되어 8.8%의 세금을 원천징수합니다.
I. 10만원이상 고액 당첨자의 경우 인터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J.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한 경우 장학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참여방법 및 정오답 처리
A. 본 서비스는 앱과 웹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며, 커넥츠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App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nects.sclass
    웹 참여: https://class.conects.com/
B. 매일 저녁 9시에 시작되어 약 40분간 진행됩니다 (문제 10분, 해설강의 30분) 운영상황에 따라 총 진행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C. 라이브 시작부터 참여하여 모든 문항의 정답을 제한 시간(문제당) 안에 선택하고 제출하여야 장학금 지급 대상입니다. 라이브 시작 후 중간부터 참여한 회원은 ‘전 문항’에 대해서 오답 처리(정답 미제출) 되오니, 반드시 라이브 시작 시간을 준수하시길 바랍니다.)
D. 명백한 문항 오류 등으로 인해 정오답 처리가 어려운 경우, 해당 문항에 한해 정답 입력 기록이 있는 참여자들 전원 복수 정답 처리됩니다. 이벤트 성으로 진행되는 만큼, 지급자 발표가 난 후에는 정오답 오류가 있더라도 지급 대상 변경은 되지 않습니다.
E. 문제풀이 진행 중에는 공정한 정/오답 판정을 위해 채팅 기능이 제한됩니다
F. 정해진 시간 내에 정답을 제출하지 않은 문항은 오답 처리되며, 반드시, 정해진 시간 내에 정답을 선택하고 제출해야 합니다. 한번 제출된 정답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G. 라이브 특성상 송출 딜레이 등의 기술적 사유로 정오답 입력시간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나 이벤트 성으로 진행되는 만큼, 해당 사유로 인한 지급 대상 변경/예외처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3. 기타 유의사항
A. 본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문항과 강의는 저작권이 있는 컨텐츠로, 문항 캡쳐 및 녹화는 금지됩니다.
B. 본 서비스는 사전 고지없이, 당사 사정에 따라 언제든지 종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