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로고 공단기

2019 기출 회독강 훈련 일만제 지금 확인하기

9월 1일 부터 16일까지!회독 강훈련 이용 후기 쓰고 선물 받아가자!

이용 후기 작성 바로가기 > 소문내기 이벤트 바로가기 >
2019 회독강 훈련 일만제 아직도 모르세요?
  • 2019 최신기출 전 범위 수록
  • 단기학습자 학습패턴 적용한 복습 시스템
  • 노량진 자료 100% 그대로 담은 교재
첫번째 이벤트 회독 강훈련 인증샷과 함께 이용후기 작성하기
두번째 이벤트 회독 강훈련 이용후기 이벤트를 소문내 주세요. 네이버 공드림 다음 9꿈사 공무원 갤러리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미지 다운로드
입력하기

이벤트 유의사항

소문내기 이벤트 관련
1. 본 이벤트는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합니다.
2. 소문내기 이벤트 기간 외에 참여하여 인증한 URL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소문내기 당첨자는 10월 2일 공단기 공지사항에 게시됩니다.
4. 파급력 왕은 가장 많이 소문낸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으로 선정됩니다.
5. 이벤트 상품 지급을 위해 회원가입 시, 개인 정보 제공(SMS 수신)은 동의해주셔야 합니다.
6. 소문내기 상품은 가입 시 등록한 ID로 지급됩니다. 잘못 입력한 정보에 대해서는 상품 재발송이 절대 불가합니다.
 * 2019 회독 강훈련 교재 (배송 필요)
 배송받으실 주소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신 뒤 진행 부탁드립니다. 주소지 미입력 혹은 잘못 입력한 정보에 대해서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글 제목에 ‘공단기 2019 회독 강훈련 이용후기 이벤트‘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인스타그램의 경우 #공시생 #공단기#회독강훈련 해시태그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8. 커뮤니티와 개인 SNS의 경우 전체 공개 글만 인정되며, 삭제된 게시글 혹은 해당 이벤트와 무관한 글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9. 동일한 커뮤니티 및 SNS의 경우 1시간당 1개의 게시물만 인정됩니다. 1시간에 2개 이상 업로드 시 1개만 인정되므로 게시물 업로드 시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 인스타그램의 경우 1일 1게시물만 인정됩니다.
10. 프리패스를 수강하고 계신 분은 파급력 왕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정확하지 않은 URL이나 잘못된 정보 기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1. 소문내기 이벤트 상품은 한 ID에 최대 1회 지급됩니다.
12.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3. 유의사항을 읽지 않고 발생한 모든 상황에 대해서 공단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4. 소문내기 이벤트의 경우, 위에 명시된 커뮤니티 및 SNS채널에만 업로드해주셔야 인정됩니다. (이 외 채널 및 커뮤니티는 인정 안 됨)

이용 후기 이벤트 관련
(중복 지급 불가)
1. 본 이벤트는 로그인 후 공단기 회독 강훈련 이용 회원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공단기 회독 강훈련 이용 후기 이벤트 당첨자는 이벤트 진행 이후, 10월 2일에 공단기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후기 작성 시 교재 표지 인증샷을 올려주셔야 합니다. 인증 사진 누락 시 당첨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지 않은 분은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4. 이벤트 상품의 경우 당첨자 공지 게시 후 발송됩니다.
 * 문화상품권 발송
   휴대폰 번호 오기입으로 인한 기프티콘 재발송은 불가하니, 회원 정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