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로고 공단기

공무원 사회의 새로운 기준! 카리스마 사회, 이병철/이법진 팀

이병철, 이법진 교수님 프로필
교수님 홈 바로가기 프로필 보기

2019 이병철팀 카리스마 사회 학습법

Special Study
공무원 사회를 처음 시작한다면,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한다면! 반드시 보셔야 하는 학습법 영상입니다!

공무원 사회, 왜 유형별 완전 학습이 필요할까요?

경제-평균 5문항, 법과정치-평균 10문항, 사회문화-평균 5문항 사회의 출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유형별 문제를 통해 시험을 예측합니다.

완전 학습을 도와 줄 이병철팀의 5단계 커리큘럼을 소개합니다.

이병철팀의 커리큘럼 5단계

합격을 위한 선택 차이가 합격을 결정합니다.

초시생/재시생 필수 커리큘럼

초시생이라면, 이론(기본+심화) - 최근 10년 단원별 기출문제 - 동형 모의고사, 재시생이라면, 기출 337제 - 동형 모의고사 - 최종 단기 특강

2019 사회 기본서 리뷰

2019 이병철/이법진 카리스마 사회!, 마인드맵, 출제 포인트, 단원별 문제 분석, 교재 회독방법, 중요도 파악 등을 알려드리니 2019 기본서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합격의 날까지 쉼 없이 여러분과 호흡하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께 드리는 편지

수험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병철, 이법진입니다. 옛 사람들의 공부법인 착술독서란 무릎을 방바닥에 딱 붙이고 엉덩이를 묵직하게 가라앉혀 읽는 독서를 말합니다. 예나 지금이나 공부 방법에는 다름이 없습니다. 수험생의 공부에 대한 열정, 주변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마음을 꽉 붙드는 의지가 기본입니다. 하지만 요즘 시험은 착술독서만으로 합격이 보장되는 ㄳ은 아니죠. 한정된 시간에 원하는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바른 길을 제시할 수 있는 선생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짧은 수험기간 동안 수험생이 선택과 집중할 수 있도록 바람직한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이병철, 이법진의 강의 목표입니다. 강의를 통해 수험생의 수강 시간이 오롯이 점수로 연결될 수 있도록 강의! 수험의 정도를 같이 걸어가는 강의! 이제 공단기에서 수험생 여러분의 합격의 날까지 수미 없이 함께 호흡하겠습니다.